섹타나인 사보
FREE! EASY! SALES! 소상공인을 위한 무료 온라인 쇼핑몰 운영플랫폼 Joy On Shop 오픈!
2022.04.06
이제는 생필품부터 식품, 생물까지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한 시대입니다.
온라인쇼핑협회에 따르면 올해 국내 온라인쇼핑 시장 규모가 무려 211조 원으로 확대될 것이라 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성장은 정말 폭발적인데요.
그에 발맞춰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섹타나인의 온라인 쇼핑몰 제작 플랫폼 조이온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조이온샵이 무엇인가요?


조이온샵은 섹타나인이 소상공인, 1인 창업자, 소규모 창업자들과 상생하기 위해 만든 온라인 쇼핑 제작 플랫폼입니다.
아무래도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할 때 여러 가지 운영 비용으로 인하여 부담이 되기 마련인데요, SPC의 조이온샵은 최저 수준의 카드 수수료와 제작과 운영, 호스팅 비용 등을 무료로 제공하여 판매자의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입니다.

왜 조이온샵을 사용해야 할까요?


많고 많은 쇼핑몰 솔루션 중, 조이온샵을 추천드리는 이유를 3가지 키워드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FREE !
소규모 창업자들을 괴롭히는 각종 수수료와 운영비용이 FREE!


쇼핑몰 제작부터, 운영, 도메인, 호스팅, 그리고 트래픽이 늘어도 모든 비용이 무료입니다.
또한, 조이온샵 자체 원스텝 결제 시스템인 메인페이와의 연동으로 쇼핑몰 개설과 거의 동시에 판매가 가능하죠.
당연히, 업계 최저 수준의 카드 수수료로 판매자의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조이온샵은 등록 및 유지비가 무료입니다. 대부분 등록 및 유지비가 저렴하면 수수료는 비싼 경우가 많은데요!
조이온샵의 경우 카드 수수료는 업계 최저 수준, 그리고 등록 유지비는 무료로 소규모 창업자분들에게는 비용 부담이 적은 최적의 솔루션이 아닐까 싶어요!

두번째, EASY !
1인 창업자들도 Easy 하게 쇼핑몰 개설과 운영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개설하려면 디자인부터, 코딩, 제품 등록까지 뭐 이렇게 고민되고 어려운 부분이 많은지 모두 공감하실 것 같아요.
조이온샵을 사용하게 되면 이러한 고민 없이 쇼핑몰 가입 플로우를 따라가기만 하면 나만의 쇼핑몰이 완성됩니다!
간단한 상품 등록은 물론, 주문, 발주, 배송까지 관리가 가능한 통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하고 쉽게 쇼핑몰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알림 톡과 문자도 자동 발송 서비스를 지원하여 따로 신경 쓸 필요가 없죠. :)
당연히 알림 톡과 문자 발송 비용도 업계 최저 수준!

세번째, SALES !
다수의 리셀러와 함께 Sales 채널을 늘려 판매 수익을 극대화해 보세요!


리셀러가 여럿이라 관리가 어려웠다면? 조이온샵은 리셀러 관리와 정산까지 알아서 처리해 드립니다!
관리자 페이지에 리셀러와 수수료만 등록하면 판매한 만큼 알아서 수수료가 정산됩니다. :)
또한, 상품 QR코드 생성과 상품 주문 URL 문자발송 서비스까지 지원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판매를 늘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SPC 섹타나인의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조이온샵에 대하여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도움이 될 정보였다고 생각이 들어요!
조이온샵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또는 서비스에 가입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아요!

조이온샵 바로가기 (클릭)